이영자·박진영·닉쿤·선미, '프로듀사' 카메오 출연

이경호 기자  |  2015.04.22 10:30
이영자, 박진영, 닉쿤, 조권, 선미(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스타뉴스 이영자, 박진영, 닉쿤, 조권, 선미(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스타뉴스


MC 이영자, 가수 박진영, 조권(2AM), 닉쿤(2PM), 선미가 '프로듀사' 카메오 출연한다.

22일 오전 KBS 2TV 새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연출 표민수 서수민) 측 관계자에 따르면 이영자, 박진영, 조권, 닉쿤, 선미가 '프로듀사'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관계자는 "이영자를 비롯해 박진영, 조권, 닉쿤, 선미는 '프로듀사'에 짧은 분량으로 등장하지만 극적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박진영, 조권, 닉쿤, 선미는 이미 촬영을 마쳤다. 이영자는 촬영 일정을 조율 중이다.

'프로듀사'는 앞서 많은 스타들의 카메오 출연을 예고했다. KBS 예능국에서 벌어진 이야기를 다루는 만큼 앞으로도 여러 스타들이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이다. 현재 태티서(태연, 티파니, 서현), 유희열이 카메오로 출연해 촬영을 마쳤다.

한편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다.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 등이 주연을 맡았다. 오는 5월 8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