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4곳 1위vs 보아 3곳 1위..YG·SM 음원차트 대결

김미화 기자  |  2015.05.07 08:25
/사진제공=YG, 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 SM엔터테인먼트


그룹 빅뱅(지드래곤 탑 태양 대성 승리)과 가수 보이가 음원차트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빅뱅의 신곡 '루저(LOSER)'는 7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몽키3 등 총 4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로써 '루저'는 지난 1일 0시 공개된 이후 일주일째 음원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함께 공개한 빅뱅의 또 다른 신곡 '베베(BAE BAE)' 역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6일 0시 선공개 된 보아의 국내 정규 8집 '키스 마이 립스'(Kiss My Lips) 수록곡 'Who are you(후 아 유)'는 7일 오전 8시 기준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3개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후 아 유'는 보아가 오는 12일 0시 공개 예정인 정규 8집 앨범의 수록곡. 이 곡은 보아가 직접 노랫말과 멜로디를 썼고, 실력파 힙합 듀오인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랩 피처링을 맡았다. '후 아 유'는 사랑의 설렘을 가득담은 일렉트로닉 댄스 팝 곡으로 소개팅을 통해 만난 이성에 첫 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처럼 음원차트에서 빅뱅과 보아가 음원 대결을 펼치며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같은 시간 벅스뮤직에서는 백청강의 '잊었니'가, 다음뮤직에서는 김보경의 '알약'이 1위에 올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