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中 '무신조자룡' 미공개 사진 방출

배문주 중국뉴스 에디터  |  2015.05.09 16:00
윤아/사진출처 =\'무신조자룡\' 공식 웨이보 윤아/사진출처 ='무신조자룡' 공식 웨이보


소녀시대 윤아가 출연한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 미공개 사진이 공개됐다.

'무신조자룡'측은 지난 8일 공식 웨이보(SNS)를 통해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무신조자룡' 예전 사진! 언제 찍은 사진인지 알겠나요?"라는 글도 첨부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아는 중국 전통의상을 입고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밝은 그의 모습이 미소를 자아낸다.

임경신(왼) 윤아(오) /사진출처=\'무신조자룡\' 공식 웨이보 임경신(왼) 윤아(오) /사진출처='무신조자룡' 공식 웨이보


또 다른 사진 속 윤아는 중국 배우 임경신과 다정한 모습으로 만찬을 즐기고 있다.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선남선녀가 만나 환상의 케미를 자랑했다.

김정훈 /사진출처=\'무신조자룡\' 공식 웨이보 김정훈 /사진출처='무신조자룡' 공식 웨이보


윤아와 함께 '무신조자룡'에 출연한 반가운 얼굴 김정훈도 확인할 수 있다. 김정훈은 마이크를 들고 한 곳을 바라보며 여전한 꽃 미소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무신조자룡'은 영웅 조자룡의 이야기를 다룬 역사극으로, 중국 동한 말년을 배경으로 개성 강한 인물들이 펼치는 전쟁, 사랑, 성장이야기를 담았다. 중국 후난위성TV에서 오는 12월 방영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