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컴백 CF도 15시간만 '100만뷰' 돌파..관심↑

길혜성 기자  |  2015.07.01 16:46
/ 소녀시대 컴백 TV CF 버전 영상 캡처 / 소녀시대 컴백 TV CF 버전 영상 캡처


걸그룹 소녀시대(태연 티파니 써니 유리 효연 수영 윤아 서현)가 컴백을 알리는 TV CF버전 영상으로도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다.

소녀시대는 1일 오전 1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COMEBACK of Girls' Generation(TV CF ver)'이란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소녀시대의 컴백을 32초 분량의 이번 TV CF버전 영상에는 오는 7일 선 공개될 싱글 '파티'(Party)를 포함, 정규 앨범 더블 타이틀곡 '라이온 하트'(Lion Heart), '유 띵크'(You Think) 등의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영상이 담겼다.

이번 영상은 공개 15시간 남짓 지난 이날 오후 4시 30분 현재 SM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만 101만 1782건의 조회를 기록 중이다. 소녀시대의 컴백 TV CF 영상에도 많은 팬들이 관심을 나타내고 있음을 알게 하는 대목이다.

한편 소녀시대가 국내에서 신곡이 수록된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까지 허는 것은 지난해 2월 미니앨범 '미스터 미스터(Mr.Mr.)' 이후 1년 5개월 만이다. 여름 컴백으로만 따지만 2009년 '소원을 말해봐' 이후 6년 만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