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슈가' 동료 한예원·아유미, 배용준♥박수진 결혼식 참석 "눈물"

우정 과시

강소정 인턴기자  |  2015.07.28 17:45
/사진= 한예원(본명 육혜승) 인스타그램 /사진= 한예원(본명 육혜승) 인스타그램


박수진과 걸그룹 슈가 동료 멤버였던 한예원(본명 육혜승)과 아유미가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참석 인증샷을 공개, 우정을 뽐냈다. .

한예원은 2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용준 박수진 부부의 결혼식 당시 찍은 사진들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한예원과 아유미는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며 박수진, 황정음과 함께 활동했던 슈가 시절의 우애를 과시했다. 결혼식에 참석한 전혜빈, 가희, 채연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도 그들의 우정이 느껴져 눈길을 끈다.

한예원은 "사랑이 넘치던 너무 아름다웠던 결혼식♡. 이보다 더 할 수는 없는 행복한 신랑신부의 표정 신부입장 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울컥 벌컥 폭발. 아유미 언니랑 둘이 그 더운 대낮에 주책맞게 펑펑. 지나가는 것도 제대로 못 보고 부채질하랴 눈물 닦으랴 난리법석. 지금도 창피함" 이라며 동료 박수진의 결혼식에 감격한 소감을 전했다.

또 한예원은 "내가 지금까지 본 커플 중에 제일 세상 행복해 보이고 서로 아껴주고 러브러브인 부러워 미쳐버리는 커플. 이제 부부가 된 걸 너무 축하합니다. 평생 못 잊을 것 같은 결혼식의 그 예쁜 두 사람의 모습. 아른아른"이라고 덧붙여 박수진·배용준 커플의 행복한 앞날을 기원했다.

한편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지난 27일 오후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외부에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