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현 PD/사진=MBC제공
'퐁당퐁당 러브'의 김지현 PD가 김슬기 윤두준을 캐스팅 비화를 공개했다.
김지현PD는 15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MBC M라운지에서 열린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러브'(극본·연출 김지현) 기자간담회에서 "김슬기와 윤두준은 극에 딱 맞는 인물이기에 캐스팅했다"고 말했다.
이날 김지현 PD는 김슬기 캐스팅에 있어 "김슬기를 염두하고 '퐁당퐁당 러브'를 만들었다"며 "김슬기라는 배우는 '요즘 아이'를 보여준다. 그만큼 현대성을 가지고 있기에 그녀를 선택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김지현 PD는 윤두준을 젊은 왕 이도로 선택한 이유는 "집에서 뒹글거리며 작품을 썼는데 다쓰고 보니 남자 주인공이 너무 멋졌다"며 "가장 먼저 떠올린 사람이 비스트의 윤두준이었다"고 했다.
김지현 PD는 "윤두준에게 가장 먼저 연락했는데 고민 없이 작품 출연을 결정해줬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퐁당퐁당 러브'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다. '타임 슬립'이란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를 통해 조선에 떨어진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 물이다. 드라마는 MBC 최초로, 웹과 지상파 방송에서 동시 공개된다. 네이버와 MBC에서 20일 오후 12시 5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