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석현준, 터닝 중거리포로 시즌 10호골!.. 팀은 FA컵 16강 탈락

김우종 기자  |  2015.12.16 09:57
석현준(오른쪽). /사진=비토리아 세투발 공식 트위터 석현준(오른쪽). /사진=비토리아 세투발 공식 트위터


석현준(24,비토리아)이 감각적인 중거리 포를 터트리며 시즌 10호골 고지를 밟았다.

석현준은 16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포르투갈 세투발의 에스타디오 도 본핌에서 열린 히우 아베와의 '2015~2016 포르투갈 FA컵' 16강전 홈 경기에서 시즌 10호골을 성공시켰다.


석현준의 과감성과 감각이 돋보인 그림 같은 골이었다. 오른쪽 진영에서 공을 잡은 석현준은 수비수 한 명을 앞에 둔 채 중앙 지역으로 치고 들어왔다.

이어 순간적으로 왼발에 잔뜩 힘을 준 뒤 감아 차기 슈팅을 시도, 상대 골문 구석을 갈랐다. 공을 찬 직후 석현준이 무게중심을 잃은 채 넘어질 정도로 기술적인 터닝 슈팅이었다. 시즌 10호골.




골을 터트린 석현준은 하늘을 쳐다보며 특유의 기도 세리머니를 펼쳤다. 이어 동료들이 석현준에게 모두 달려와 축하 인사를 건넸다.


석현준은 지난 6일 벨레넨세즈와의 리그 경기서 2골을 몰아친 바 있다. 이어 '포르투갈 명문' 벤피카를 상대로 골맛을 본 석현준은 이 경기까지 3경기 연속 득점에 성공했다.

하지만 팀은 석현준의 선제골에도 불구하고 연장 후 승부차기 끝에 분패했다. 히우 아베는 후반 4분 동점골을 내준 뒤 설상가상 후반 36분 1명이 퇴장을 당했다. 결국 승부차기 스코어 1-3으로 패배, 16강에서 탈락하고 말았다.



☞ < "석현준, 컵대회서 10호골" 동영상(출처 : 유튜브 중계 영상) 바로 보기>

◆ "석현준, 컵대회서 10호골" 동영상(유튜브 중계 영상) 주소 : https://youtu.be/N-uu1O1A4cw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