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성민·이희준·김나영, '해투3' 게스트 출연..입담 기대

이경호 기자  |  2016.01.14 10:37
이성민, 이희준, 김나영, 정주리(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스타뉴스 이성민, 이희준, 김나영, 정주리(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사진=스타뉴스


배우 이성민, 이희준과 개그우먼 정주리, 방송인 김나영이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14일 오전 KBS 예능국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16일 진행될 '해피투게더3' 녹화에 이성민, 이희준, 정주리, 김나영이 게스트로 나선다.

이번 녹화는 '중독자들' 특집으로 네 명의 스타들이 각자 중독되어 있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근황 및 최근 화제를 모은 일들에 대해서도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을 계획이다.

특히 지난해 12월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 광희의 연기 지도를 하며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던 이성민이 이번엔 어떤 활약을 할 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그와 함께 영화 '로봇, 소리'에서 호흡한 이희준은 모델 이혜정과 결혼을 앞둔 심경을 어떻게 표현할 지 관심이 쏠린다.

지난해 12월 4일 득남한 정주리는 출산 후 '해피투게더3'으로 모처럼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결혼 생활에 대해 어떤 말을 할 지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지난해 4월 깜짝 결혼한 김나영도 출연, 그간 밝히지 못한 결혼 이야기 및 패션에 중독되어 있는 상황에 대해서도 언급할 예정이다.

한편 이성민, 이희준, 정주리, 김나영이 게스트로 출연한 '해피투게더3'은 오는 28일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