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부터 러블리즈까지..아이돌★ 내일(4일) 고교 졸업

김미화 기자  |  2016.02.03 17:44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여자친구 유주, 은하, 세븐틴 도겸, 다이아 채연, 은진, 러블리즈 류수정 / 사진=스타뉴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여자친구 유주, 은하, 세븐틴 도겸, 다이아 채연, 은진, 러블리즈 류수정 / 사진=스타뉴스


아이돌 스타들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빛나는 졸업장을 받는다.

오는 4일 오전 서울시 구로구 궁동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강당에서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의 졸업식이 열린다.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는 공연예술계 특수목적고등학교로 연기예술과, 방송예술과, 실용음악과, 실용무용과 등이 있다.

그동안 미쓰에이의 수지, 걸스데이 혜리, f(x) 출신의 설리, 주니엘, 씨엔블루 이종현, 에이핑크 손나은 등이 해당 학교를 졸업했다.

이날 서울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유주와 은하, 세븐틴의 도겸, 러블리즈 류수정, 다이아 은진과 채연 등이 참석해 졸업장을 받는다.

아이돌 스타들은 이날 교복을 입고 졸업식에 참석, 학교 친구들과 석별의 정을 나눌 예정이다.

이날 졸업식에서 여자친구 유주와 은하, 러블리즈 류수정, 세븐틴 도겸 등은 공로상을 받는다.

한편 이날 졸업식에는 수많은 국내외 팬들이 모일 것으로 보인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아이돌 스타들은 각자 대학교를 진학하거나 활동해 매진하는 등 각자의 선택에 따라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