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이 없아~까꿍!'..'슈퍼맨' 대박이 실종 사건?

문완식 기자  |  2016.02.27 10:40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대박이가 미소 넘치는 비하인드 컷으로 공개, 눈길을 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달라서 좋고 닮아서 좋고'가 방송된다.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27일 대박의 '숨바꼭질'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대박은 냉장고의 좁은 틈을 아지트로 만들어 놓고는 해맑은 모습으로 웃고 있어 진정한 '여심스틸러'임을 입증하고 있다.


대박은 볼록 튀어나온 올챙이 배는 가릴 생각을 안하고 오히려 작은 손으로 두 눈을 꼬옥 가린 채 숨바꼭질 삼매경에 빠진 모습. 특히 냉장고 사이의 좁은 틈새가 유난히 편해 보일 정도로 대박의 작은 몸에 꼭 맞아 대박의 방이 아닌가 의심스러울 정도다.

이에 대박은 서 있거나 앉아 있거나 자유자재로 몸을 움직이며 꼭꼭 숨어있어 보는 이들의 얼굴에 자동미소를 띄우게 한다.


특히 몸을 완벽하게 숨기기 위해 주저 앉아서 트레이드 마크인 건치미소를 띄우는 모습은 절로 '대박이 없다~'를 외치게 만들 정도로 역대급 깜찍함을 발산한다.

제작진은 "대박은 촬영 중에도 종종 VJ형들과 숨바꼭질 놀이를 즐겨 촬영팀에 웃음을 선사한다"며 "날로 향상되고 있는 대박의 깜찍함이 폭발할 이번 주 ‘슈퍼맨’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