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中여배우 이비아, 질투날 정도로 다정하네~

[배문주의 ★차이나]

배문주 중국뉴스 에디터  |  2016.03.15 08:51
박해진(왼) 이비아(오) /사진출처=이비아 웨이보 박해진(왼) 이비아(오) /사진출처=이비아 웨이보


배우 박해진과 중국 배우 이비아의 다정한 사진이 공개되 화제다.

이비아는 지난 13일 자신의 웨이보(SNS)를 통해 박해진과 찍은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마음에 드는 사진 가져가세요~ 제 사진에 자기 얼굴을 합성해도 좋아요(웃음)"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사진 속 박해진과 이비아는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다정한 모습이다. 거리낌없는 스킨십과 즐거워 보이는 두 사람의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박해진(왼) 이비오(오) /사진출처=이비아 웨이보 박해진(왼) 이비오(오) /사진출처=이비아 웨이보


이를 접한 중국 네티즌들은 "박해진이랑 연애하면 이런 느낌?" "이 사진을 3년 동안 저장해 논거야?" "우리 오빠 잘생겼다" "내 남편 뺏겼어 흥"등의 댓글을 달았다.

공개된 사진은 박해진과 이비아가 지난 2013년 중국 로맨틱 드라마 '멀리 떨어진 사랑'(원득요명적애정) 촬영 중 찍은 사진이다.

한편, '멀리 떨어진 사랑'에서 박해진은 냉정한 성격을 지닌 레스토랑 CEO 심안 역을 맡았다. 첫 사랑에 깊은 상처를 가져 여자 보기를 돌 같이 하던 그가 우연히 첫사랑의 여동생과 엮이면서 사랑에 눈을 떠간다는 이야기다.

지난 1일부터 중국 광동위성과 복건위성에서 방영 중이다.

박해진(왼) 이비아(오) /사진출처=이비아 웨이보 박해진(왼) 이비아(오) /사진출처=이비아 웨이보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