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UN '파도' 리메이크 뮤비 5월 공개..광고 콜라보

길혜성 기자  |  2016.04.29 11:18
/ 여자친구 \'파도\' 리메이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 여자친구 '파도' 리메이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대세 걸그룹 중 한 팀으로 급부상한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2000년대 인기 남성 듀오 유엔(김정훈 최정원)의 히트곡 '파도'를 리메이크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여자친구는 최근 제주도에서 UN의 지난 2001년 히트곡 '파도'를 리메이크한 노래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여자친구는 여름을 앞두고 바다 여행 콘셉트로 이번 뮤직비디오를 찍었다. 유명 뮤직비디오 감독 쟈미브로스의 홍원기가 연출을 맡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여자친구는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여자친구는 29일 공개된 '파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도 시원하게 펼쳐진 바닷가에 놀러온 발랄한 여행객으로 변신, 깜찍하고 밝은 매력을 마음껏 과시했다.

여자친구의 이번 '파도' 리메이크 뮤직비디오는 유명 여행 가방 브랜드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광고의 일환으로 촬영된 것이다. 여자친구는 현재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광고 모델로 발탁된 상태다.

여자친구 '파도' 풀 버전 뮤직비디오는 오는 5월 2일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