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주재단, 2016 여름캠프 'Dream The Impossible' 성료

국재환 기자  |  2016.08.01 14:00


최경주재단이 지난달 26일부터 29일까지 3박 4일 동안 경기도 안산 대부도에서 'Dream The Impossible'라는 주제로 2016 여름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캠프에는 SKT-KJ희망장학생과 KJ골프꿈나무 약 70여 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자신의 꿈에 대한 열정과 도전 의식을 강화하고 공동체 의식 및 나눔과 소통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 강사로는 '멈추지마, 다시 꿈부터 써봐'의 저자 김수영 작가와 '행복거울프로젝트' 작가인 임민택 씨, 코미디언 이정규 씨가 초대됐으며, 학생들은 비전에 대한 강의를 들으며 도전의식을 고취하고 격려도 받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참가 학생들은 아웃도어 프로그램으로 청소년기에 반드시 필요한 건강한 신체 활동을 즐겼으며, UCC 제작 발표 대회와 KJ문화제를 통해 재능 뽐내기 시간도 보냈다.


이밖에 KJ골프꿈나무들은 '문정아중국어'의 지원으로 진로 교육과 더불어 중국어 학습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가졌다. 중국에서 동계훈련을 하게 될 KJ골프꿈나무들은 문정아중국어가 지원한 태블릿PC와 교재로 중국어를 공부하면서 보다 알차게 동계훈련을 준비하게 됐다.

이번 캠프에는 희망장학생을 지원하는 SK텔레콤은 물론 다양한 생활용품을 풍성하게 제공한 LG생활건강과 슈페리어, 데니스골프, 코카콜라, 문정아중국어, 이디야커피, CGV, 파리바게트(마포역사점), 한국과학창의재단 등 각계 기업과 단체들의 교육 프로그램 및 선물 후원이 이어졌다.


한편 최경주 이사장은 "여름 캠프를 통해 참가자 모두가 어떤 환경에서도 꿈에 대한 열정과 도전의지를 다시 한 번 다지기 바란다"며 "아름다운 청년으로 성장해 대한민국과 세계의 리더들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