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14일 '인기가요'서 '휘파람'·'붐바야' 첫 공개

이경호 기자  |  2016.08.11 09:32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블랙핑크가 SBS '인기가요'를 통해 신곡 '휘파람', '붐바야' 무대를 첫 공개한다.

11일 오전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오는 14일 방송될 '인기가요'에 출연해 '휘파람'과 '붐바야' 무대를 공개한다.


'휘파람'은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함을 함께 담은 미니멀한 힙합 곡으로 휘파람을 테마로 한 독특한 멜로디 라인과 물방울 효과음이 돋보이는 노래다. 블랙핑크만의 독특한 색이 담긴 노래로 많은 가요팬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붐바야'는 강렬한 드럼비트와 독특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다.

블랙핑크는 이미 공개된 뮤직비디오를 통해 안무의 일부가 드러나면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첫 무대에서 어떤 매력을 뽐낼 지 이목이 쏠린다. 양현석이 해외 유명 안무가 4명에게 동시에 안무 진행을 시켰으며, 그중 좋은 동작들만 직접 선발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음원 공개 4일째인 11일에도 국내 음원차트에서 여전히 상위권을 차지, 음원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아이튠즈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폴, 태국 싱글 차트에서 '휘파람'이 1위를 수성, 해외에서도 사랑받고 있다.

뮤직비디오에 대한 반응도 여전히 뜨겁다. 11일 오전 기준 유튜브에 게재된 블랙핑크 '휘파람', '붐바야' 뮤직비디오는 각각 632만 7982뷰, 709만 5487뷰로 도합 1천 324만 3469뷰를 기록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빠르게 갱신되고 있는 만큼 빠른 시일 내에 2천만뷰 돌파가 가능할 전망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