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브란젤리나 개별가치는? 브래드 피트>안젤리나 졸리

김현록 기자  |  2016.09.22 09:01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AFPBBNews=뉴스1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AFPBBNews=뉴스1


'브란젤리나 부부'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가 갑작스러운 이혼으로 관심을 집중시킨 가운데, 개별 가치는 브래드 피트가 안젤리나 졸리에 비해 더 크다는 분석이 나왔다.


21일(현지시간) 미국 피플은 한편 셀리브리티 자산 전문 변호사 도널드 데이비드의 언급을 인용해 이같이 보도했다. 도널드 데이비드는 "브래드 피트의 가치를 돈으로 환산하면 3억5000만 달러(약 3867억 원), 안젤리나 졸리는 2억7500만 달러(약 3038억 원)로 추산된다"고 밝혔다. 그는 브래드 피트가 더 높은 가치를 인정받은 것은 최근 졸리에 비해 더 많은 블록버스터 영화를 통해 배우, 제작자로 활약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툼레이더' 시리즈를 통해 세계적 스타로 발돋움한 안젤리나 졸리는 '원티드', '솔트' 등의 액션 블록버스터는 물론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에도 참여하며 다양하게 활동해 왔다. 최근에는 영화감독으로도 활동 영역을 넓혔다. UN 난민기구 친선대사로 활동하는 등 사회적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할리우드 대표 미남 배우로 꼽히는 브래드 피트는 꾸준하고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연기파로 거듭났다. 제작사 플랜B를 통해 영화와 드라마 제작자로 입지를 굳힌 한편 '월드워Z', '퓨리', '얼라이드' 등 대형 블록버스터 주연배우로도 맹활약 중이다. 지난해에는 2005년 개봉한 '미스터 앤 미세스 스미스' 이후 처음으로 안젤리나 졸리와 함께 자신이 제작한 영화 '바이 더 시'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2004년부터 연인으로 함께해 온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2014년 8월 결혼했다. 그간 불화설이 끊이지 않았던 가운데 안젤리나 졸리가 지난 19일 미국 LA 법원에 '타협할 수 없는 차이'를 이유로 브래드 피트에 대한 이혼 소장을 접수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양육비나 배우자 보조금을 신청하지는 않았으나 6명의 아이들에 대한 독점 양육권을 요청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