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숨', 뮤비도 인기..공개 하루만 46만뷰 '돌파'

문완식 기자  |  2016.09.30 13:45
박효신 \'숨\'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박효신 '숨'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가수 박효신이 신곡 '숨'으로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뮤직비디오 역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30일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9일 음원과 동시 공개된 '숨'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채널 등에서 총 46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숨' 뮤직비디오는 쿠바의 한 도시에서 맞이한 새벽의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담담하게 노래를 부르는 박효신의 모습이 인상적인 작품이다.

'천재 뮤지션' 정재일의 격정적인 피아노 연주 장면은 '숨' 뮤직비디오의 또 하나의 감상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 벌써 유튜브에서는 정재일의 '숨' 피아노 연주 커버 영상이 올라오며 정재일에 대한 관심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와 함께 '숨' 뮤직비디오를 본 외국인들의 반응 영상은 물론 박효신의 ‘숨’을 따라 부르는 커버 영상까지 속속 올라오고 있다.

이틀째 계속되고 있는 '숨' 열풍으로 곧 발매되는 박효신 7집 정규 앨범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박효신 신규 앨범은 이례적으로 아트 앨범 형식으로 제작됐다. 약 218페이지에 달하는 방대한 분량을 통해 어둠 속에서 발견한 한 한 줄기 빛으로부터 진정한 희망을 찾아 결국에는 밝은 빛으로 나아간다는 일련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