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8' 트와이스 편, 최고 시청률 기록..9주 연속 1위

임주현 기자  |  2016.10.30 09:55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 시즌8' 트와이스편이 이번 시즌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30일 tvN에 따르면 지난 29일 오후 생방송된 'SNL코리아 시즌8'은 이번 시즌 역대 최고 시청률을 보였다. 이날 방송은 케이블, 위성, IPTV가 통합된 유료플랫폼 기준 전국 가구 평균 시청률이 2.8%, 순간 최고 시청률이 3.4%까지 치솟으며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해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이는 'SNL코리아 시즌8'의 4주 연속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한 것으로 평균 시청률 중에서도 가장 높은 기록이다. tvN 채널의 타깃 시청층인 남녀 20~40대 시청률도 평균 2.4%, 순간최고 3.1%로 나타나며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해 9주 연속 동시간대 1위 행진을 이어갔다. 이날 tvN 타깃 시청층의 평균 시청률은 'SNL코리아' 시즌1부터 시즌8을 통틀어 가장 높은 수치로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날 호스트 트와이스는 등장과 동시에 대표곡 '치어 업'(Cheer Up)과 신곡 '티티'(TT)를 연달아 선보이며 오프닝에서부터 관객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또 트와이스는 능청스러운 콩트연기부터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패러디까지 다채로운 변신을 선보였다.

제작진은 "트와이스 덕분에 SNL크루들도 이번 방송을 진행하면서 무척 행복해했다. 일부 남자 크루들이 출연료를 반납하겠다고 할 정도였다. 생방송이라 부담도 컸을 텐데, 트와이스 멤버들이 무엇이든 몰입해서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제작진도 크루들도 방송 내내 흐뭇한 미소를 짓고 지켜봤다"라고 밝혔다.

이어 "SNL과 트와이스와 폭발적인 시너지로 시청률도 이번 시즌 최고 기록을 냈다. 앞으로도 호스트의 매력을 무한대로 끌어올리는 다양한 코너로 더욱 강력한 웃음을 선사하겠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