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레이싱모델 쇼& 컨테스트' 3일 개최

문완식 기자  |  2016.11.02 23:06


2017 아시아모델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제4회 코리아미페스티벌이 3일부터 5일까지 KBS아레나홀 에서 펼쳐진다.

이번 페스티벌은 3일 맥심커버모델 선발대회, 레이싱모델 선발대회, 피팅모델 선발대회, 4일 패션모델 Face of Korea 선발대회, 5일 피트니스모델 선발대회로 진행되며 매일 학교별 패션쇼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해 11월 최초로 진행됐던 '제1회 레이싱모델 쇼 & 컨테스트'는 change & challenge라는 콘셉트로 진행됐으며, 이번 '제2회 레이싱모델 쇼 & 컨테스트'는 최초 레이싱모델과 피팅모델 콜라보레이션 쇼로 모델들의 분야를 더욱 확장시켜 개최된다.

야마하 바이크와 로럴크라운 래쉬가드쇼, 힙합가수 허인창과 닉스 데님쇼로 심사가 이루어지는 이 대회는 여느 컨테스트와 차별화로 다양한 분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선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싱모델 지원자 (곽선행, 구민지, 김난영, 김문선, 김보경, 김보규, 김세나, 박성희, 소민, 송수아, 안숙영, 양혜원, 엄지성, 엘라, 유하랑 ,은서아, 이구름, 임봄,임유라, 전상아, 최사랑)들은 기존 선배모델들에게 노하우를 전수받고 인성, 이미지메이킹, 포즈, 워킹등 체계화된 교육을 따르며 자기계발을 위해 트레이닝 중이다.

또한 이번대회를 통해 선후배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기업과 모델,모델과 에이젼시,매니지먼트와 기업의 허브 역할로 각 분야의 기업들과 동반 성장하는 협력의 행사로 내년 어워드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팝페라가수 진정훈의 오프닝 축하무대와 신인 걸그룹 헤이미스 의 축하공연, 힙합가수 허인창과 협찬사가 펼치는 패션쇼로 화려한 무대를 연출한다.

마틴게릭스가 참여한 원나잇 카니발 EDM Festival의 기획 및 연출을 맡았던 손희준PD가 총 연출을, 컨테스트 스토리영상은 라이크잇 이 제작했고, 개그맨이자 레이서 양상국, 방송인 김시향, 레이싱모델 허윤미가 사회를 진행한다.

이번 컨테스트는 레이싱모델의 등용문으로, 모델을 꿈꾸는 지원자들이 참여하여, 어느 한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분야로 진출을 꾀하는 멀티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피팅모델의 경우는 현재 활발히 활동하는 피팅모델들(김재인, 권혁정, 허애선, 은송, 박에스더 ,이수정, 가정연, 김진솔, 연지훈, 송찬호, 김다정, 김혜진, 최경원,김민경, 연하진, 김태영, 김태현, 남윤성, 김효진, 최정원, 김참, 김원기, 장도진)의 경연으로 펼쳐진다.

후원사는 닉스, st.art, 한케이, 코슈메디컬, 착한차집. 협찬사는 벽제외식산업개발, 야마하, 로터스, 커틸다헤어살롱&서영플러스, 로럴크라운, 두카티, 탄코리아, 아바쿠스, 69슬램, 한.중뷰티산업협회, 미래창조아카데미, 유효숙웨딩 이 함께한다.

한국모델협회 레이싱모델들과 임원진(이진, 이가나, 서승현, 한민지)과 유명 레이싱모델(강이나, 김지나, 김하음, 문세림, 엄지아, 은빈, 차혜리, 홍지연), 제1회 레이싱모델 쇼&컨테스트 모델(김혜림, 서선옥, 심지영, 이새나, 이여름, 유선영,지연,한송이,홍연우)들이 선배 심사위원단으로 참여한다.

.

모델들의 등용을 위해 매년 다양한 쇼를 기획하고 도전하는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은 한국모델협회의 레이싱모델분과로 매년 컨테스트와 어워드를 통해 신인등용 및 현역 모델들과도 함께하며, 기업과 모델이 함께하는 파티로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에프터파티는 오는 19일 청담동 '드레스룸'에서 오후 9시부터 진행한다. 이번 컨테스트는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하고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대표 이현진)이 주관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