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결혼은 가라..리얼 부부 구혜선♥안재현의 '신혼일기' 온다

김미화 기자  |  2016.12.31 15:05
/사진=예고편 영상 캡처 /사진=예고편 영상 캡처


리얼 부부 구혜선과 안재현이 실제 결혼생활을 선보인다.

안구커플 안재현과 구혜선은 오는 2월 3일 방송되는 tvN의 새 예능 프로그램 '신혼일기(연출 나영석, 이우형)'로 시청자를 만난다.


나영석 PD의 신규 프로젝트인 '신혼일기'는 가상 연애, 가상 결혼이 아닌 진짜 연예인 부부인 구혜선 안재현이 리얼한 신혼 생활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신혼일기'에는 깨소금 넘치는 신혼부부의 정석을 뽐내고 있는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출연해 알콩달콩한 일상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어서 결혼을 꿈꾸는 청춘들, 신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다양한 가상 결혼 예능프로그램들이 재미를 전한 가운데, 진짜 스타 부부가 신혼 생활을 공개하며 색다른 재미를 전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 된 예고편에서는 겨울을 함께 보내는 구혜선 안재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구혜선과 안재현은 부부싸움을 하다가도 뽀뽀 한번으로 풀리는 '리얼한' 결혼 생활로 방송 전부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신혼일기'는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결혼 후 처음으로 동반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달달한 신혼부터 현실적인 부부 싸움까지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구혜선 안재현 부부의 리얼한 결혼 생활이 가상 결혼 예능에 지친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을지 주목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