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박서준 등 키이스트 ★새해 인사.. 이벤트는 덤

김용준 인턴기자  |  2017.01.25 19:11
/사진=키이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키이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주지훈·김수현·박서준·이현우 등 키이스트 소속 국내 최고 아티스트들의 릴레이 새해 인사와 이벤트가 공개됐다.

키이스트 소속 아티스트들은 2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릴레이 새해 인사 영상과 이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201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손글씨 인사와 함께 국내외 인기 스타들과 2017년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신예 아티스트들의 훈훈한 새해 인사가 담겼다. 영상에는 조우리, 인교진, 박서준, 이지훈, 이다인, 한지혜, 이현우, 안소희, 윤형렬, 주지훈, 김수현, 소이현, 김혜인, 김희찬, 한도우, 배누리, 우도환의 순서로 팬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훈훈한 새해 인사에 더해 키이스트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가 큰 호응을 얻었다. 공식 SNS계정에 댓글로 새해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들의 사인과 새해 인사말을 담은 키이스트 2017년 달력을 팬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이다.

팬들을 향한 애정을 전한 키이스트 소속 아티스트들은 2017년 활발한 활동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영화계에서 주지훈은 영화 ‘신과 함께’, ‘공작’, 김수현은 2017년 개봉 예정인 영화 ‘리얼’에서 활약한다.

현재 KBS 2TV 월화드라마 ‘화랑’에서 활약 중인 박서준은 영화 ‘청년경찰’에서 주연을 맡았다. 안소희는 영화 ‘싱글라이더’, 김혜인은 영화 ‘아리동’으로 출격 준비 중이다.

드라마에서는 섹시 디바 엄정화가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주연으로, 인교진은 KBS 2TV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에 출연한다. 이현우는 3월 방송 예정인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등에서 2017년 활약을 예고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