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사진=김휘선 기자
감성 발라더 한동근의 '그대라는 사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대중의 꾸준한 사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8월 발매한 한동근의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그대라는 사치'는 1일 오전 현재 한동근 공식 유튜브 계정과 로엔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K팝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 총 합산 1074만0394뷰의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2016년 데뷔곡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로 역주행의 아이콘이 될 수 있었던 한동근은 역주행곡 뿐만 아니라 '그대라는 사치'로도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 정주행을 하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
'그대라는 사치'는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는 물론, 현재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차트에서도 상위권 차트에 지속적으로 랭크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그대라는 사치' 뿐만 아니라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뮤직비디오 역시 역주행 뒤 많은 관심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그의 역주행 신화를 실감케 했었다.
'그대라는 사치'는 한 여자와 두 남자 사이 감정선을 감각적이게 표현해 낸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뮤직비디오로 곡 내 감동, 그리고 한동근의 감성, 목소리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요소를 중점으로 촬영됐다.
한편 지난해 음원 차트 신화를 달성하며 2016AAA(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조직위원장 장윤호)에서 라이징스타상을 수상한 한동근은 현재 차기 앨범 준비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