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똑소리 나는 나눔 진행

채준 기자  |  2017.02.02 14:55
AK플라자가 똑소리 나는 나눔을 준비했다.


AK플라자는 9일까지 ‘AK 굿 마켓’을 테마로 나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최근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리퍼브 상품 판매 및 다양한 기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분당점은 4~5일 주말 이틀간 쏘시오와 함께하는 굿 마켓을 연다. 쏘시오(SSOCIO)는 유아용품, 디지털∙가전제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필요할 때 대여하거나 사용 후 구매가 가능한 온라인 셰어링 기업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최초로 진행하는 쏘시오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유아용품, 디지털∙가전제품, 뷰티용품, 스포츠∙레저용품 등 A급 리퍼브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고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4일 에는 피아짜360 광장에서 9만9,000원 럭키박스를 선착순 판매한다. 럭키박스에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 다이슨 수퍼소닉 드라이기, WMF 퍼펙트 프로 압력솥, LG디오스 인버터 광파오븐 등 최저 13만원대부터 최고 60만원대 상당의 상품이 들어있다. 오전 10시30분부터 피아짜360 광장 내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5일에는 0~5세 유아용 의류를 무료로 나눠주는 ‘무료드림’ 행사를 진행한다.

구로본점에서는 9일까지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온정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웃과 나누고 싶은 물품을 기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홀에서 사용 가능한 공유머니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