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주결경·정은우·강예빈 졸업식 부득 불참 "첫앨범 매진"

윤상근 기자  |  2017.02.07 08:28
걸그룹 프리스틴 멤버 주결경 /사진=김창현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 멤버 주결경 /사진=김창현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김예원 박시연 배성연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카일라) 멤버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이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하지 않는다.


프리스틴 소속사 플레디스 관계자는 7일 스타뉴스에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이 이날 오전 11시 진행되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세 사람 모두 올해 상반기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는 프리스틴 첫 앨범 준비에 더욱 매진하기 위해 부득이하게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고 밝혔다.

(왼쪽부터)걸그룹 프리스틴 멤버 정은우, 강예빈 /사진제공=엠넷 (왼쪽부터)걸그룹 프리스틴 멤버 정은우, 강예빈 /사진제공=엠넷



1998년생인 프리스틴의 유일한 중국인 멤버인 주결경은 지난 2013년부터 한국으로 건너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진학했으며 남다른 한국어 구사 능력을 갖고 있다.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 출연을 통해 아이오아이 멤버로도 활동했다. 역시 1998년생들인 정은우 강예빈 역시 '프로듀스101'에 나선 바 있다.

한편 이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식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을 비롯해 여자친구 신비 엄지, 씨엘씨 장예은, 펜타곤 우석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