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다현·'보니하니' 신동우, 오늘(10일) 한림예고 졸업

윤상근 기자  |  2017.02.10 09:38
트와이스 멤버 다현(왼쪽), 방송인 신동우 /사진=스타뉴스 트와이스 멤버 다현(왼쪽), 방송인 신동우 /사진=스타뉴스


걸그룹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멤버 다현(19, 김다현)과 EBS '보니하니' MC로 주목을 받은 방송인 이동우(!9)가 나란히 한림예고를 졸업한다.


다현과 신동우는 10일 오전 서울 송파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 진행되는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이날 졸업식과 함께 진행되는 축하공연의 MC도 맡는다.

다현은 이날 졸업 소감을 전하며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시간인 교복 입던 학생 때를 추억하면 그리울 것 같다. 졸업이라는 단어가 많은 아쉬움을 주지만 졸업하는 모든 친구들에게 축하한다는 말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후배들에게 자랑스러운 선배이자 자랑스러운 다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다현과 신동우를 비롯해 보이그룹 로미오 멤버 김현종, '슈퍼스타K' 출신 가수 송유빈, 걸그룹 드림캐쳐 멤버 이가현, 업텐션 멤버 이환희,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 변승미 등이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한다.

졸업식 축하공연으로는 우주소녀 멤버 유연정과 펜타곤 멤버 키노(강형구)가 무대에 선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