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로 하이탑 "AOA 지민과 '우결' 함께 찍고 싶다"

윤상근 기자  |  2017.02.14 14:32
빅플로 멤버 하이탑 /사진=김창현 기자 빅플로 멤버 하이탑 /사진=김창현 기자


아이돌 그룹 빅플로(론 성민 의진 하이탑 렉스) 멤버 하이탑이 AOA 멤버 지민과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하이탑은 14일 오후 2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이같이 말했다.

이날 하이탑은 과거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출연했던 것에 대한 질문을 받고 "앞으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다면 '진짜 사나이'에서는 보여주지 못한, 나만의 로맨틱한 면모를 더욱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결혼했어요'를 언급한 하이탑은 함께 출연하고 싶은 멤버에 대한 질문을 받고 잠시 고민하다 AOA 지민을 언급했다.

하이탑은 "로맨틱한 남자, 또는 여성들이 저랑 데이트하고 싶은 TOP5 남자가 되고 싶다"며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 상대는 나보다 2살 많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서 빅플로는 이날 0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4번째 미니앨범 '스타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빅플로의 이번 신곡은 지난 2015년 10월 이후 1년 4개월 만이다.

'스타덤'은 빅플로가 5인조로 재편된 이후 첫 활동이기도 하다. 빅플로는 앞서 지난 7일 멤버 유성이 건강 상의 문제로 활동을 중단하면서 기존의 6인조에서 5인조로 팀을 재편한 바 있다.

'스타덤'은 EDM TRAP 장르의 강렬한 힙합곡으로 히트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브레이브 사단의 프로듀서 팀 투챔프와 차쿤, 래퍼 하이탑이 의기투합한 곡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