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사발면에 이름 적는 특별한 패키지 마련

채준 기자  |  2017.02.21 11:25


농심이 새학기를 맞이한 청춘들을 위해 ‘사발면 포유(for you)’를 진행한다.

4월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 패키지에 12종의 다양한 응원 메시지를 삽입, 10~20대 학생들이 라면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농심은 새학기를 준비하고 맞이하는 학생들을 고려해, “꽃길만 걷자”, “네게도 봄날은 온다”, “올해도 함께 하자”, “2017년도 파이팅”과 같은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로 제품을 디자인했다.

이외에도 지인과 가족 사이에 건넬 수 있는 “수고했어 오늘도”, “감기 조심해”, “행운 한사발” 등의 힐링 메시지도 함께 제작했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이름을 적을 수 있는 공란(To. OOO)을 따로 만들어, 보다 더 의미 있고 개성 있는 방식으로 사발면을 주고 받을 수 있게 했다.

이번 이벤트는 농심 ‘대학생 서포터즈’들이 제안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실제 신세대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톡톡 튀는 시각이 반영됐다.

농심은 사발면 포유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사발면포유 등)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고프로 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육개장사발면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농심 육개장사발면은 1982년 출시돼 국내 용기면 대중화를 이끈 제품으로, 현재 용기면 시장 매출 1위를 달리고 있는 인기 브랜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