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中 웨딩매거진 10주년 행사 동행.. '2017년 결혼 임박?'

엄지은 중국뉴스에디터  |  2017.02.27 09:33
우효광과 추자현 /사진제공=우효광 웨이보 우효광과 추자현 /사진제공=우효광 웨이보


배우 추자현과 그의 연인이자 수영선수 출신 중국 배우 우효광이 중국 웨딩 매거진 '코스모 브라이드 차이나' 10주년 행사에 참석했다.


26일 추자현과 우효광은 각각 자신의 웨이보에 해당 브랜드의 탄생 10주년을 축하하며 초청에 대한 감사인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우효광과 추자현/사진제공=우효광 웨이보 우효광과 추자현/사진제공=우효광 웨이보


공개된 사진에는 대표적인 한-중 커플답게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는 추자현과 우효광의 모습이 담겨있다.


블랙 앤 화이트룩으로 포인트를 준 두 사람의 패션 스타일도 이목을 끈다.

우효광과 추자현/사진제공=우효광 웨이보 우효광과 추자현/사진제공=우효광 웨이보


또한, 추자현과 우효광에게 있어 이번 행사는 처음으로 한 무대에서 상을 받게 되었다는 점에서 특별한 의미로 남게 되었다.


2017년 결혼할 것이라고 밝힌 만큼 이번 웨딩 매거진 행사 참석이 두 사람의 결혼 임박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냐에 대한 기대가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한편 추자현과 우효광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후 지난해 9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