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17일 컴백 확정 "쓸쓸한 남자의 감성 느낄 것"

윤상근 기자  |  2017.03.13 09:41
/사진제공=에이치투미디어 /사진제공=에이치투미디어


가수 환희가 오는 17일 컴백을 확정했다.

환희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는 13일 "환희가 오는 17일 새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1년 7월 발매한 정규 1집 'HWANHEE' 이후 약 5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환희의 솔로 음원. 환희와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이상인이 공동 작업한 발라드 트랙이 될 것으로 보인다.

환희는 앞서 공식 SNS를 통해서도 "2017.03 coming soon"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파도치는 해변의 모습에 이어 환희임을 연상케 하는 티저 이미지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소속사 측은 "데뷔 후 18년간 음악에 대한 열정과 감성을 담기 위해 노력해온 환희는 오랜 시간을 고뇌하며 이번 신곡을 준비해왔다"며 "환희가 생각하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쓸쓸한 남자의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곡이자 환희의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한 음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환희는 지난 1999년 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멤버로 데뷔해 중저음의 매력적인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20년 가까이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환희는 오랜만에 발표하는 솔로곡을 통해 더욱 깊어진 감성을 대중에 전달할 계획이다.


환희는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도 호빵왕자로 출연해 호소력 짙고 파워풀한 보컬 실력은 물론 좌중을 압도하는 환상적인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3회 연속 가왕 자리를 차지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