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정연, 이동욱·조윤희·김범 소속사 킹콩과 전속계약

이경호 기자  |  2017.04.14 07:46
배우 장정연/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 배우 장정연/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


배우 장정연이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14일 킹콩 by 스타쉽는 "배우 장정연과 킹콩 by 스타쉽이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킹콩 by 스타쉽은 "배우로서 무한한 잠재력과 다양한 가능성을 가진 장정연이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앞으로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정연은 다수의 영화, 연극, 뮤직비디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단편 영화 '강우 이야기'에서 주연 강우 역을 맡아 풍부한 감성과 안정된 표현으로 이목을 끌었다..


또한 그는 '강우 이야기'로 2015년 제52회 대종상 단편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 2016년 지평선청소년영화제에서 심사위원 특별연기상까지 수상했다.

장정연은 "킹콩 by 스타쉽의 새로운 식구가 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 열심히 하는 배우, 끊임없이 노력하는 배우가 되도록 성실히 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장정연과 전속계약을 맺은 킹콩 by 스타쉽은 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조윤희, 강은아, 김지안, 박민우, 오아연, 오혜원, 윤진이, 이엘리야, 임주은, 정동현, 조윤우, 지일주, 최원명 등이 소속되어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