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내년 군입대..제대하면 매니큐어 못칠할듯"

문완식 기자  |  2017.06.10 21:58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지드래곤은 10일 오후 8시 서울 상암동 서울월드컵주경기장에서 솔로 콘서트 '2017 CONCERT 'ACT III, M.O.T.T.E''를 열었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09년 'Shine a light', 2013년 월드투어 콘서트 'One of a Kind'에 이은 지드래곤의 3번째 솔로 콘서트다.

지드래곤은 "내년에 군대 가는데 갖다 오면 서른 둘, 셋인데 괜찮겠나"라고 팬들에게 물었고 팬들은 환호로 답했다.

지드래곤은 "내가 안 괜찮을 것 같다. 그 나이되면 매니큐어 못 칠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드래곤은 지난 8일 발매한 새 앨범 '권지용'의 타이틀곡 '무제'로 3일째 국내 모든 음원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무제'는 아이튠즈 해외 앨범차트에서도 40개국 이상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드래곤은 10일 서울 콘서트에 이어 북미 8개 도시(시애틀, 산호세, LA, 휴스턴, 시카고, 마이애미, 뉴욕, 토론토), 아시아 3개 도시(마카오, 싱가포르, 방콕), 오세아니아 4개 도시(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오클랜드), 일본 3개 도시(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돔 투어 등 총 19개 도시에서 23회 공연을 개최한다. 지드래곤은 추후 개최도시를 더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