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성탈출:종의 전쟁', 로튼토마토 95% 호평..개봉 기대↑

이경호 기자  |  2017.06.27 17:29
/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영화 '혹성탈출:종의 전쟁'이 비평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호평을 이끌어 내며 한국에서의 개봉에 기대감을 높였다.

27일 오후 ㈜이십세기폭스코리아는 '혹성탈출:종의 전쟁' 티저 포스트 공개와 함께 로튼토마토에서 95%의 호평을 받은 소식을 전했다.

'혹성탈출:종의 전쟁'은 맷 리브스 감독의 '혹성탈출' 시리즈 세 번째 이야기다. 유인원 시저가 무리를 이끌고 인간과 종의 생존을 건 전쟁을 다룬다. 오는 7월 14일 북미에서 개봉을 앞두고 해외에서 공개된 후 비평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큰 호평을 이끌어 냈다.

또한 이번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포스터에는 카리스마 리더쉽으로 진화한 유인원들을 이끌어온 전설적인 리더 시저의 위용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거친 눈발이 흩날리는 설원 속에서도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시저의 모습에서 당당한 기개를 넘어 확고한 결의마저 느껴진다.

여기에 더해진 "끝을 볼 것이다"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는 지금껏 인간과의 평화를 유지하려던 시저의 내적 변화가 생겼음을 암시한다. 이전 시리즈에서 보지 못한 시저의 완전히 달라진 모습은 물론 시리즈 전체에 걸쳐 이어져온 인간과 진화한 유인원 사이의 갈등이 최고조에 달한 것으로 예상되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혹성탈출:종의 전쟁'은 오는 8월 한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