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오늘(28일) 팬클럽 모집 시작..팬덤 이름 공모中

임주현 기자  |  2017.06.28 17:33
워너원/사진=워너원 공식 트위터 워너원/사진=워너원 공식 트위터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배출된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이 팬클럽을 모집한다.


워너원은 28일 공식 SNS를 통해 팬클럽 모집 소식을 알렸다. 팬클럽 신청은 이날 오후 8시부터 오는 7월 8일 오후 6시까지 한 예매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활동 기간은 팬클럽 모집 종료 후 지정일로부터 워너원의 활동 종료일까지다. 워너원은 오는 2018년 12월 31일까지 활동을 벌일 예정이라 1년 반 가량 팬클럽이 유지될 전망이다.

워너원은 팬클럽 모집에 앞서 팬덤 이름 공모에 나섰다. 워너원 역시 '프로듀스101' 시즌2의 국민 프로듀서들의 의견을 취합해 선택된 그룹 명이다. 워너원은 프로그램 명과도 유사하지만 국민 프로듀서와 11명의 데뷔 멤버가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현재 '워너비'(WannaBe), '온리 원'(Only one), '마이원'(My One), '테이크 원'(Take One) 등 워너원과 관련된 의미 있는 팬덤 명이 쏟아지고 있어 워너원의 팬덤이 어떤 이름으로 활동하게 될지도 관심이 모인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7월 1일과 2일로 예정된 '프로듀스101' 시즌2 콘서트를 마친 뒤 본격적인 데뷔 작업에 착수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