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안녕하세요' 화제 출연자 김은하수양 시축자로 초청

박수진 기자  |  2017.06.30 09:43
열혈한 FC서울 팬으로 방송에 출연한 김은하수양 /사진=FC서울 제공 열혈한 FC서울 팬으로 방송에 출연한 김은하수양 /사진=FC서울 제공


FC서울이 최근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FC서울을 사랑하는 소녀’로 화제가 된 김은하수양(13)과 가족을 홈경기에 초대해 FC서울에 대한 사랑에 화답한다.

FC서울은 김은하수양을 이번 7월 2일 19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FC서울과 전북의 '2017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18라운드 홈 경기 시축자로 선정, 데얀과의 만남은 물론 경기 전 에스코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FC서울을 사랑하는 소녀’로 알려진 김은하수양은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FC서울과 데얀을 너무도 좋아하는 열혈팬으로 소개됐다. 데얀의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출연한 김은하수 양은 FC서울의 여러 응원가까지 부르며 안방 시청자들에게 FC서울에 대한 사랑을 뽐냈다.

방송이 나간 이후 김은하수 양의 ‘FC서울 열혈팬’ 사연은 큰 이슈가 돼 FC서울 공식 페이스북 관련 게시물에서 1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각종 SNS 상에서 축구팬들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의 주목과 관심을 이끌어냈다.

FC서울은 김은하수 양의 이와 같은 FC서울에 대한 사랑에 화답하고자 김은하수 양과 가족들을 다가오는 전북과의 홈경기에 초청해 감사의 의미를 전할 예정이다. 우선 김은하수 양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로 꼽은 데얀과의 만남의 시간을 경기에 앞서 마련한다. FC서울 데얀 역시 "TV로 은하수양의 사연을 봤다. 빨리 은하수양을 만나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반가움과 감사의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이어 FC서울은 전북과의 경기에 데얀이 선발 출전할 경우 경기장에 입장할 때 데얀과 함께 손을 잡고 입장하는 ‘에스코트’의 기회도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축구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시축의 주인공으로 김은하수양을 선정해 FC서울을 사랑하는 소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FC서울은 김은하수양뿐만 아니라 김은하수양의 가족도 함께 경기장에 초청해 은하수 양이 좋아하는 FC서울과 축구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기고 멋진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한편 FC서울과 전북과의 2017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18라운드 홈 경기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와 FC서울 공식 APP을 통해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FC서울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