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소울, 오늘(7일) 신곡 '캔트' 발표 "다채로운 매력"

김지현 기자  |  2017.09.07 08:49
지소울. /사진제공=하이어뮤직 지소울. /사진제공=하이어뮤직


R&B 보컬리스트 지소울(G.Soul)이 새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지소울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서클스(Circles)'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캔트(Can't)'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 6월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에 새롭게 둥지를 틀며, 제2의 음악 인생을 시작한 지소울은 소속사 이적 후 처음으로 정식 앨범을 팬들에게 선보이게 됐다.

타이틀곡 '캔트'는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곡으로, 지소울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진 그루브를 느낄 수 있다. 남자가 헤어진 여자를 잊지 못해 그리워한다는 내용을 담은 이 곡은 지소울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캔트' 외에도 지난 6월 선공개한 싱글 '테킬라(Tequila)'와 '술버릇(bad habit)', 술을 주제로 한 1, 2번 트랙과 ‘사랑’을 주제로 작업한 4, 5, 6번 트랙을 이어주는 '원 모어 인터루드(One More interlude)',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트랙 '서클스', 일렉트로닉 비트의 '파운드 유(Found You-Prod by Deepshower)'까지 총 여섯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여섯 곡 모두 지소울 본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완성도 높은 트랙"이라며 "지소울이 하이어 뮤직에서 발매하는 첫 번째 정식 앨범인 만큼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소울은 7일 오후 개최하는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통해 직접 신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