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126명 첫 단체 미션곡 '마이턴' 13일 공개

윤성열 기자  |  2017.10.12 08:20
/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참가자들의 첫 미션곡이 오는 13일 공개된다.

'더 유닛' 측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첫 단체 곡 '마이턴'을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공개되는 '마이턴'은 남녀 참가자 126명의 단체 곡으로 '더 유닛' 첫 미션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는 노래다.

'더 유닛' 측은 "참가자들의 도전을 향한 뜨거운 열정을 가사에 담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11일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리부트 무대를 거쳐 미션에 참가하게 된 참가자들의 윤곽이 드러나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에 단체 곡 '마이턴'으로 선보일 첫 미션 무대에 대한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또한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를 통해 '마이턴'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다. '더 유닛' 측은 "첫 미션 곡에 이어 남자팀 곡과 여자팀 곡이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 유닛'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강 아이돌 그룹을 만드는 프로그램. 연예계 데뷔 경력이 있고 무대에서 꿈을 펼치고 싶은 참가자들의 무한한 재능과 잠재력을 발굴, 시청자들은 이들의 무대와 도전을 지켜보고 직접 유닛 멤버를 뽑는다.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