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곧 신곡으로 컴백..멋진 무대 찾아뵙겠다"

윤상근 기자  |  2017.10.23 14:44
아이돌그룹 아이콘 /사진=김휘선 기자 아이돌그룹 아이콘 /사진=김휘선 기자


아이돌그룹 아이콘이 곧 신곡으로 활동 재개를 할 것이라고 답했다.

아이콘은 23일 오후 2시 서울 양재동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본사 지하 1층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된 2017 호치민 한류박람회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이날 아이콘 멤버 비아이는 "곧 새 앨범으로 컴백할 것"이라며 "멋진 무대와 노래로 팬들 앞에 찾아뵙겠다"고 답했다.

이날 호치민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된 아이콘 멤버 비아이는 "재미있는 마음으로 우리가 하고자 하는 일을 즐겼다"며 "베트남에서도 우리가 하던 대로 즐기며 한다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답했다.

구준회는 베트남에서의 인기 비결에 대해 "무대 자체를 즐겨왔고, 팬들을 사랑으로 대하려고 노력해왔다"며 "그런 부분들을 보시는 분들께서 알아봐 주시고 이러한 해피 바이러스와 우리만의 외모도 한몫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아이콘은 지난 2015년 9월 데뷔, 데뷔 앨범 'Welcome Back'으로 전 세계 11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주요 앨범들의 해외에서의 좋은 반응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아이콘은 특히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만 67만 명에 달하며 베트남 공식 페이스북은 팔로잉 회원 수만 11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아이콘은 이와 함께 YG플러스 소속 대표 캐릭터인 '크렁크'와 함께 홍보대사로서 역할을 하게 된다. 크렁크는 지난 2013년 가수 아하이 'It's Over'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시선을 모은 바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