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비' 고두심 vs'미옥' 김혜수, 女배우 영화 대접전

판선영 기자  |  2017.10.30 13:52
/사진=영화 포스터 /사진=영화 포스터


배우 김혜수와 고두심, 두 배우가 오는 11월 9일 각기 다른 작품을 통해 치열한 접전을 펼친다.

김혜수와 고두심은 각각 영화 '미옥'과 '채비'로 오는 11월 9일 관객들을 만난다.

먼저 김혜수는 '미옥'을 통해 강렬한 모습으로 관객들 앞에 나선다. 그녀는 범죄조직을 재계 유력 기업으로 키워낸 2인자 현정(김혜수 분)과 상훈(이선균 분), 그리고 최검사(이희준 분)가 벼랑 끝에서 마지막 기회를 잡기 위해 물고 물리는 전쟁을 펼치는 '미옥'에서 조직의 언더 보스로 분했다. 김혜수는 극 중 거침없는 액션 연기와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혜수와 함께 오는 11월 9일 극장을 찾는 또 한 명의 배우가 있다. 바로 연기 경력 45년 차 배우 고두심이다. 다수의 작품들을 통해 수많은 엄마의 군상을 보여준 그녀가 이번에는 '채비' 속 프로 잔소리꾼 엄마로 관객들의 마음을 울릴 전망이다. '채비'는 30년 내공의 프로 사고뭉치 인규(김성균 분)를 24시간 케어하는 프로 잔소리꾼 엄마 애순 씨(고두심 분)가 이별의 순간을 앞두고 홀로 남을 아들을 위해 특별한 체크 리스트를 채워가는 과정을 그린 휴먼 드라마. 고두심은 진정성이 느껴지는 모성애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보듬어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