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12주만 방송재개 '음중'서 1위

이경호 기자  |  2017.11.25 16:40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쳐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쳐


12주 만에 방송을 재개한 MBC '쇼! 음악중심'에서 그룹 워너원이 1위를 차지했다.

25일 방송된 '쇼! 음악중심'(이하 '음중')에서는 레드벨벳의 '피카부', 워너원의 'Beautiful(뷰티풀)', '좋아'의 윤종신&민서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는 'Beautiful'의 워너원이 차지했다. 워너원은 이번 방송에 출연하지 않았고, MC가 트로피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이밖에 이번 '음중'에서는 1위 후보에 오른 레드벨벳이 '피카부'로 특유의 독특하고 중독성 강한 무대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레드벨벳, 소나무, 구구단, 몬스타엑스, 트와이스/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쳐 레드벨벳, 소나무, 구구단, 몬스타엑스, 트와이스/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쳐


트와이스가 'LIKEY(라이키)', EXID가 '덜덜덜', SF9이 '오솔레미오'의 굿바이 무대를 가졌다. 또한 펜타콘, KARD가 컴백 무대를 꾸몄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러블리즈가 각각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음중'에는 EXID, 레드벨벳,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러블리즈, 김동완, 소나무, 구구단, 빅톤, 펜타곤, SF9, 아스트로, KARD, 더 로즈, 인투잇, 김소희, GATE9, 워너원, 윤종신&민서 등이 출연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