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츠' 1~8회 몰아보기 23일 방송.."핵심 분량 재편집"

윤성열 기자  |  2018.05.23 09:03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사진제공=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


KBS 2TV 수목 드라마 '슈츠'(Suits)가 1회부터 8회까지 몰아보기를 방송한다.

'슈츠'(극본 김정민, 연출 김진우, 제작 몬스터유니온, 엔터미디어픽처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KBS 2TV에서 '슈츠'의 1회부터 8회⅔까지 분량을 180분에 압축한 '슈츠 1~8회 몰아보기'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 달 25일 첫 방송한 이 드라마는 장동건(최강석 역)과 박형식(고연우 역)을 중심으로 쫄깃한 스토리, 감각적 연출 등을 선보이며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슈츠' 관계자는 "이번 '슈츠' 1~8회 몰아보기'는 1회부터 8회까지 분량 중 핵심만을 압축, 재편집했다"며 "'슈츠'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들은 물론 본방송을 놓친 시청자들도 짜릿한 180분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일 밤 10시 방송되는 '슈츠' 9회 역시 누구든 무리 없이 시청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반환점을 돌며 특유의 짜릿함은 물론, 휘몰아치는 전개까지 예고한 '슈츠'를 더욱 효과적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