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iew] '연중' 크리스 프랫, 이병헌 언급 "보고 싶어"

이경호 기자  |  2018.06.08 21:56
/사진=KBS 2TV \'연예가중계\'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 2TV '연예가중계' 방송화면 캡처


할리우드 스타 크리스 프랫이 영화 '매그니피센트7'에서 만난 이병헌이 보고 싶다고 했다.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예정보프로그램 '연예가중계'에서는 영화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의 주인공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과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감독을 만났다.

이날 크리스 프랫은 "안녕하세요"라며 한국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그는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으로 관객들과 만나는 소감을 전하는 한편,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매그니피센트7'(2016)에서 만난 이병헌을 기억하고 있다면서 "이병헌, BH. 정말 좋아하고 보고 싶어요. 빨리 만나요"라고 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한국에 대한 사랑도 드러냈다. 그와 함께 '연예가중계"에 출연한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한국을 이번 투어에 꼭 넣고 싶어 했다"고 전했던 것.

크리스 프랫은 "천만 가자!"라는 말로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의 흥행을 기원했다.

한편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은 지난 6일 한국에서 개봉했다. 개봉 첫날 118만 관객을 동원, 한국 박스오피스 역대 최다 오프닝 수치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