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19일 싱글 컴백..멜로망스 정동환·치즈 지원사격

윤상근 기자  |  2018.06.14 10:17
/사진제공=문화인 /사진제공=문화인


'R&B 여왕' 박정현이 6월 컴백에 앞서 우아한 드레스 차림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 기대를 높였다.

박정현 소속사 문화인(文化人)은 14일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새 싱글앨범 '더 원더 퍼스트 디지털 싱글'(The Wonder 1st DS)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박정현은 마치 한 마리 백조를 연상시키는 우아한 드레스 차림과 불빛 가득한 회전목마를 배경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자아냈다.

박정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타이틀 곡 '같은 우산'을 포함한 싱글 앨범 '더 원더 퍼스트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약 1년 2개월여 만에 신곡 활동에 나선다.


박정현은 상반기와 하반기 총 2개 싱글 앨범을 선보이는 것에 이어 올해 연말 정규 9집 앨범을 발표하고 한 해 전반에 걸쳐 음악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같은 우산'은 후배 싱어송라이터인 멜로망스 멤버 정동환과 치즈(CHEEZE)의 달총이 공동 작곡한 감성 발라드 넘버.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아련한 감성, 박정현 특유의 빼어난 음색이 한층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싱글에는 '같은 우산'과 함께 박정현의 자작곡 '미니멀 월드'(Minimal World)도 수록된다.

박정현은 최근까지 싱글 발매 준비와 함께 JTBC '비긴 어게인' 시즌2에 출연, 하림, 헨리, 이수현 등과 함께 포르투갈을 배경으로 감동 깊은 버스킹 공연을 선보이며 'R&B 여왕'으로서 건재함을 과시했다.

박정현은 오는 7월 12일부터 7월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LG아트센터에서 단독 콘서트 '2018 더 원더 라이브'(THE WONDER LIVE)를 개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