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컴백 카운트 다운..19일 신곡 '같은 우산' 발매

윤성열 기자  |  2018.06.19 15:46
/사진제공=문화인 /사진제공=문화인


가수 박정현이 새 앨범으로 활동을 재개한다.

19일 소속사 문화인에 따르면 박정현은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같은 우산'을 포함한 새 싱글 앨범 '더 원더 퍼스트 디지털 싱글'(The Wonder 1st DS)을 발표한다.

그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같은 우산'의 가사를 포인트로 한 약 1분 분량의 리릭 비디오(Lyric Video)를 문화인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박정현의 새 앨범은 지난해 4월 발표한 싱글 '연애중' 이후 1년 2개월여 만이다.

이번 앨범에는 '같은 우산'을 비롯해 자작곡 '미니멀 월드'(Minimal World) 등 2개의 곡이 수록돼 있다. 올 연말 발매를 확정 지은 박정현의 아홉 번째 정규 앨범의 1차 선공개곡에 해당하는 신곡들이다.

'같은 우산'은 잔잔하고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박정현 특유의 풍성한 음색이 절묘하게 녹아든 감성 발라드 넘버다. 그룹 멜로망스의 멤버 정동환과 싱어송라이터 치즈(CHEEZE)의 달총이 공동 작곡을 맡았다. 헤어진 이와의 추억을 되새기는 아름다운 가삿말이 아련한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미니멀 월드'는 박정현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프로듀서팀 Team Haerop이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박정현의 한층 깊어진 감성과 웅장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정현은 오는 26일 오후 9시 카카오톡채널, DAUM 포털, 카카오TV를 통해 독점 생중계되는 '카카오톡 뮤직챗- 박정현' 편을 진행, 신곡 '같은 우산'의 라이브 무대 등을 공개한다.

이어 오는 7월 12~15일 서울 강남구 LG아트센터에서 단독 콘서트 '2018 더 원더 라이브'(THE WONDER LIVE)를 개최, 약 7개월 여 만의 단독 공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