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리X송창의 '숨바꼭질' 티저 포스터·영상 공개..호기심 자극

임주현 기자  |  2018.07.30 08:56
/사진제공=네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네오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숨바꼭질'이 티저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MBC 새 주말드라마 '숨바꼭질'(극본 설경은·연출 신용휘,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티저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숨바꼭질'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 속 이유리와 송창의는 강렬한 눈빛만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울창한 수풀 사이로 드러난 이유리의 모습에서는 누군가를 찾기 위해 지켜보고 있는 듯하기도 하고, 반대로 숨어있는 것과 같은 느낌을 동시에 전달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송창의는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암흑 속에 비치는 한 줄기 빛 속에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칠흑 같은 어둠 속 하나의 빛에 의지한 채 숨어있는 것처럼 보이는 이미지는 '숨바꼭질'이라는 작품 제목과 어우러져 드라마에서 펼쳐질 거대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진제공=네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네오엔터테인먼트


무엇보다 포스터에서 엿볼 수 있는 두 배우의 범접할 수 없는 포스는 진실을 찾으려는 자와 숨기려는 자의 한판 승부를 그려낼 역대급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또한 함께 공개된 영상은 이유리와 아역배우들이 등장해 뒤바뀐 운명과 연결된 과거의 실마리를 암시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산속에 덩그러니 놓여있는 고급스러워 보이는 식탁, 그리고 그곳에 잠들어 있는 여자아이의 곁에 또 다른 여자아이가 다가간다. 이윽고 나타난 이유리는 잠들어 있는 여자아이 곁에 다가가 질투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다가 이내 사라진다. 여기서 반전은 이들의 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또 다른 시선이 존재하고 있었다는 것.

두 여자아이의 등장, 그리고 이유리의 다양한 감정이 담긴 표정과 분위기 만으로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숨바꼭질'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화장품 기업 메이크퍼시픽의 전무이자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민채린(이유리 분)의 과거에 과연 어떤 사건과 사연이 있었던 것인지, 또 어떤 거대한 비밀과 진실이 숨겨져 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숨바꼭질'은 오는 8월 방영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