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박성광X병아리 매니저 쇼핑메이트 결성

이정호 기자  |  2018.08.11 10:13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이 매니저와 쇼핑메이트가 됐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박성광과 매니저의 즐거운 쇼핑 나들이가 공개된다.

박성광은 매니저와 옷 쇼핑을 하러 가로수길에 갔다. 두 사람이 함께 쇼핑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 게다가 박성광의 매니저는 가로수길을 구경하며 쇼핑을 하는 것이 첫 경험이어서 잔뜩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박성광과 매니저가 길거리에서 반지를 고르고 있다. 박성광은 그의 취향을 완벽하게 파악한 매니저의 센스 덕분에 만족스러운 구매를 했다고. 이후 두 사람은 옷 가게에서도 쇼핑메이트다운 찰떡궁합을 보여줬다는 후문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박성광은 자신의 옷을 고르는데 열중하고 있는 매니저에게 "송이야 너도 하나 골라보면 안 될까?"라며 깜짝 선물을 해주려는 마음을 표현했다. 그는 매니저를 위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따지며 적극적으로 신발, 옷 등을 골라줬고, 그녀는 갑작스러운 선물공세에 깜짝 놀라 어쩔 줄 몰라 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