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더 벙커' 하정우X이선균의 만남..뜨거운 사투

김현록 기자  |  2018.11.16 08:41
사진=영화 \'PMC:더 벙커\'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사진=영화 'PMC:더 벙커'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더 테러 라이브' 김병우 감독의 차기작이자, 하정우 이선균이 만난 영화 'PMC: 더 벙커'가 두 남자의 뜨거운 사투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아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되어 작전의 키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와 함께 펼치는 리얼타임 전투액션. 'PMC: 더 벙커' 측은 16일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스틸컷에는 지금껏 스크린에서 본 적 없는 하정우, 이선균의 만남을 비롯해 긴장감 넘치는 순간들이 그려졌다. 특히 캡틴 에이헵(하정우)과 닥터 윤지의(이선균)의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첫 만남 스틸은 오직 생존을 위해서 두 남자가 펼칠 뜨거운 사투를 예고 하며 앞으로 벌어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글로벌 군사기업 PMC 블랙리저드 크루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캡틴 하정우와의 완벽한 팀 시너지를 예고하며,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영화화되는 글로벌 군사기업 PMC만의 차별화된 이야기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이에 더해 CIA 핵심 팀장 맥켄지 역에 영국 드라마&영화계의 신스틸러 제니퍼 엘이 캐스팅돼 눈길을 끈다.

영화 'PMC:더 벙커'는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