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김민기, 오늘(17일) 결혼 D-day..연인→부부

이경호 기자  |  2018.11.17 09:29
홍윤화 김민기/사진제공=JDB엔터테인먼트 홍윤화 김민기/사진제공=JDB엔터테인먼트


개그 커플 홍윤화(30) 김민기(35)가 웨딩마치를 울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홍윤화 김민기 커플은 1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리버사이드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은 주례 없이 양가 가족들과 친지, 지인, 동료 연예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진다. 개그맨 양세형, 김영이 각각 결혼식 사회 1부와 2부를 맡는다. 또 고유진 김경록이 축가를 부를 예정이며, 동료 개그맨들이 아낌 없는 축하를 할 예정이다.

/사진=홍윤화 인스타그램 /사진=홍윤화 인스타그램


열애 9년 째 결혼으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 홍윤화 김민기 커플은 그간 여러 매체를 통해 서로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특히 홍윤화는 최근 30kg을 감량해 화제를 모았고, 결혼에 앞서 공개된 웨딩화보 사진을 통해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홍윤화는 결혼에 앞서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전엔 오빠가 나몰래 프러포즈"라며 "전혀 모르고 가서 츄리닝에 쓰레빠. 오후엔 내가 오빠 몰래 프러포즈. 전혀 모르고 와서 아직도 츄리닝. 어뜨케 같은날 이래. 나 급조한 거 아님. 미리 준비해 뒀었음"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홍윤화는 2006년 SBS '웃찾사'로 데뷔했다. 이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홍윤화의 신랑이 되는 김민기 역시 '웃찾사' 등 개그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