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소이현♥인교진, 친구들과 내기 패배[별별TV]

노영현 인턴기자  |  2019.01.07 23:46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동상이몽2'에서 소이현, 인교진 부부와 지인들이 게임을 했지만 져서 식비를 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친구들과의 게임에서 져서 식비를 낸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인교진은 아내 소이현과 함께 23년 지기 친구들을 만났다. 인교진과 친구들은 '오겹살'이라는 모임을 만들 정도로 우애가 좋았다. 인교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다들 결혼하고 아이를 낳았는데, 드물게도 (만남이) 유지됐다. 한 번씩 부인들과 함께 만나서 이야기하고 놀았는데, 신년회 겸 부부동반으로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소이현은 식비 내기로 손 맞추기 게임을 제안했다. 인교진의 친구 김신덕 씨의 아내 배현경 씨는 남편의 손을 맞추지 못했다. 김신덕 씨도 아내의 손을 맞추지 못했고, 부부는 서로에게 실망했다.

소이현은 인교진을 포함한 여러 사람의 손을 만져봤다. 고민 끝에 2번을 고른 소이현은 정답을 맞혔다. 하지만 인교진은 맞추지 못해 당황했고, 소이현은 인교진의 멱살을 잡았다.

한 친구가 다른 게임을 할 것을 제안했다. 첫 키스 장소를 묻자 인교진은 "엘리베이터", 소이현은 "오빠네 집 엘리베이터"라고 답했다. 짬뽕, 라면 중에 고르라고 하자 인교진은 짬뽕, 소이현은 라면을 골랐다. 산, 바다 중에 고르라고 하자 인교진은 산, 소이현은 바다를 골랐다. 맥주, 소주 중 인교진은 맥주, 소이현은 소주를 골랐다. 결국,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식비를 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