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진짜 우주가 온다'..SF9 찬희 '개콘-스카이 캔슬' 출연

윤성열 기자  |  2019.03.09 08:00
/사진=이기범 기자 /사진=이기범 기자


보이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의 찬희가 '개그 콘서트'에 출연해 코미디에 도전한다.

9일 방송가에 따르면 찬희는 지난 6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KBS 2TV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 콘서트' 녹화에 참여했다.

찬희는 이번 녹화에서 '개그 콘서트'의 인기 코너 '스카이 캔슬'에 게스트로 깜짝 등장했다. '스카이 캔슬'은 상류층을 배경으로 한 'B급 감성'이 가득 담긴 코너로,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을 패러디해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신봉선, 권재관, 양선일, 송준근, 김민경, 박소라, 김니나가 출연해 드라마 속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모습과 코믹 연기로 즐거움을 주고 있다. 찬희는 실제 '스카이 캐슬'에 출연했던 배우로서 '스카이 캔슬'에 깜짝 등장해 방청객들의 열띤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앞서 찬희는 '스카이 캐슬'에서 이수임(이태란 분)과 황치영(최원영 분)의 아들 황우주로 분해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최근엔 소속 그룹 SF9의 새 앨범 '나르키소스'(NARCISSUS)를 통해 본업인 아이돌 가수로서 끼와 재능을 뽐내기도 했다.

연기자에 이어 가수로 깊은 인상을 남긴 찬희가 코미디 무대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찬희 촬영분은 오는 10일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