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맞은 방탄소년단 슈가, 멤버·팬 축하 세례.."감사해요"

공미나 기자  |  2019.03.09 11:18
방탄소년단 슈가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 슈가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생일을 맞았다.

슈가는 9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감사합니다 아미 여러분! 올해도 열심히 달리게요! 사랑해요"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슈가 생일을 축하한 제이홉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슈가 생일을 축하한 제이홉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멤버들도 각자의 방식으로 슈가의 생일을 축하했다. 먼저 제이홉은 "Happy Suga Day"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슈가와 함께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또 "생축형"이라며 슈가에게 보낸 생일 메시지를 공개했다.

지민은 입모양으로 생일을 축하한다고 말하는 짧은 동영상으로 슈가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어 "생일 축하해요 형. 문자 읽으셈"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슈가 생일을 축하한 지민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슈가 생일을 축하한 지민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이어 진은 "윤기 생일 축하. 저희 친해요. 아 진짜 친함"이라며 슈가와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다. "생일 축하해요. 알겠죠"라는 진의 메시지에 "ㄱㅅ(감사)"라고 시크하게 답한 슈가의 반응이 웃음을 자아낸다.

슈가 생일을 축하한 진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슈가 생일을 축하한 진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팬들도 통 큰 스케일로 슈가의 생일을 축하했다. 슈가의 고향인 대구를 비롯해 서울, 부산, 대전 등 주요 지하철역은 물론 뉴욕 타임스퀘어까지 곳곳에 슈가의 생일 축하 광고를 내걸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K팝 가수 최초로 진행하는 스타디움 투어를 전석 매진시키며 글로벌 톱 그룹 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