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톱5] 방탄소년단, 빌보드 2관왕 쾌거..서유리 열애 공개

공미나 기자  |  2019.05.02 18:00
그룹 방탄소년단 /AFPBBNews=뉴스1 그룹 방탄소년단 /AFPBBNews=뉴스1


▶ 방탄소년단, BBMAs 2관왕 쾌거..새 역사 썼다

톱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뷔 제이홉 지민 진 슈가 정국)이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이하 BBMAs)에서 2관왕을 달성하며 다시 한번 최고의 자리에 우뚝 섰다.

방탄소년단은 2일 오전 9시(이하 한국 시각)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린 BBMAs 무대에 섰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톱 소셜 아티스트 부문과 톱 듀오/그룹 부문 후보에 올라 모두 수상에 성공,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BBMAs에서 3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 상 수상과 함께 처음으로 BBMAs 본상 수상도 거머쥐며 K팝 역사를 새로 썼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BBMAs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 상과 톱 듀오/그룹 부문 후보에 오르며 일찌감치 수상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BBMAs는 본 시상식에 앞서 먼저 방탄소년단의 톱 소셜 아티스트 상 수상을 공식화했다. 방탄소년단은 레드카펫 무대를 통해 "3년 연속 톱 소셜 아티스트상을 수상하게 돼 너무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2017년과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BBMAs 무대를 밟으며 전 세계 아미들을 들썩이게 만든 방탄소년단은 지난 4월 12일 발표한 MAP OF THE SOUL:PERSONA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를 피쳐링에 참여한 팝 스타 할시와 함께 처음으로 선사하며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했다.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 /사진=스타뉴스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 /사진=스타뉴스


▶ 서유리 측 "열애는 사실...'해투4'서 확인 부탁"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가 열애 중이다.

서유리의 열애는 2일 오전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 측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남자친구가 있다는 내용의 자료를 배포하면서 알려지게 됐다.

이와 관련 서유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서유리가 열애 중인 것은 맞다"면서 "남자친구가 연예인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또 서유리의 결혼에 대해선 "아직 구체적으로 들은 내용은 없다"고 덧붙였다.

관계자는 "서유리가 '해투4' 녹화에서 자신의 연애를 고백한 만큼 방송으로 확인해 주셨으면 한다. 방송 전이라 구체적 내용에 대해선 저희가 밝히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우 최민식, 박해일 /사진=스타뉴스 배우 최민식, 박해일 /사진=스타뉴스


▶ 최민식, 박해일과 임상수 감독 '헤븐'으로 호흡

배우 최민식이 박해일과 임상수 감독의 신작에서 호흡을 맞춘다.

2일 스타뉴스 취재에 따르면 최민식은 최근 영화 '헤븐'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사항을 조율 중이다.

'헤븐'은 시한부 인생인 두 남자가 마지막 여행을 떠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 한국영화계의 작가이자 문제적 감독으로 꼽히는 임상수 감독이 '나의 절친 악당들' 이후 4년만에 내놓는 신작이다. 제작은 '내부자들' '곤지암' '마약왕' 등을 만든 하이브미디어코프가 맡는다. 앞서 박해일이 출연을 확정했다.

'헤븐'은 주요 캐스팅을 조만간 마무리하고 6월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사진=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사진=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 '어벤져스:엔드게임', 근로자의 날 91만..천만 관객 카운트다운

마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천만 관객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지난 1일 근로자의 날에 91만 1492명을 불러모았다. 누적관객수는 824만 2728명이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개봉 첫날 13만 3034명을 동원해 2위에 이름을 올렸다.

뒤를 이어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에는 10만 2381명, '어글리 돌'에는 1만 2872명, '생일'에는 3389명이 찾았다.

그룹 트와이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 트와이스 '우아하게' MV 3억뷰 돌파

걸그룹 트와이스의 '우아하게(OOH-AHH하게)'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3억뷰를 돌파했다.

2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우아하게'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7시 43분께 유튜브에서서 3억뷰를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TT', '라이키(Likey)', '치어 업(CHEER UP)'에 이어 3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4편 보유한 그룹이 됐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YES or YES'에 이르기까지 10곡의 모든 활동곡 MV에서 1억뷰를 달성했다. '데뷔곡부터 10연속 1억뷰 돌파'는 K팝 걸그룹 최초 신기록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